힐다와 카카오 친구를 맺고 적립금 5,000원을 받아보세요  >

주얼리

브랜드

가이드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45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반지 호수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반지 호수를 측정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링 게이지]를 통해 측정하는 방법 입니다. 힐다에서는 2019년 11월 새로 규격화된 KS 규격 링 게이지를 웹 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하신 금액은 모두 적립금으로 고객님께 환급 되어, 제품 구매 시 해당 금액만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 게이지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 주세요. 링 게이지를 통해 정확하게 측정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https://hilda.kr/goods/view?no=252&texture=wg&stone=wt KS 규격 링 게이지가 아닌 링 게이지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힐다에서 제공하는 호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외에도 종이를 이용하여 임시로 측정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종이의 두께 및 폭, 측정하는 사람에 따라 측정값이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 드립니다. 다만, 링 게이지를 통한 손가락 호수 측정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본 방법을 통해 호수 측정 후 제품을 구매해주시고, 사이즈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힐다에서 제공하는 무료 호수 교환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종이를 이용한 측정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https://hilda.kr/stories/view?seq=9

44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원하는 반지 호수가 없는데, 어떻게 주문 하나요?   
  • 답변
  • 힐다의 모든 반지는 1호부터 20호까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정호수 (1, 2, 3, ... , 19, 20)와 반호수 (1.5, 2,5, 3,5, ... , 19.5)가 모두 제작이 가능합니다. 21호 이상 호수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제작을 원하시는 제품과 호수를 말씀해주시면, 제작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43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한 제품에 여러 가지 스톤을 섞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힐다에서는 한 제품에도 여러 가지 스톤을 동시에 세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여러 스톤을 섞어 제품을 제작하고 싶은 고객님께서는 제품 주문 시 임의로 스톤을 선택해 주시고,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주문자 성함과 원하시는 스톤 종류들과 세팅 순서를 말씀해 주세요. 그럼 요청하신 스톤들을 원하시는 순서대로 세팅하여 제작해 드립니다. 또한 제공이 가능한 경우, 생각하시는 스톤 조합을 이미지 형태로 사전에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제품 구매 전 여러 스톤이 조합된 제품 이미지가 궁금하신 경우에도 함께 말씀해주세요. (디자인의 종류 및 디자이너 사정에 따라 이미지가 제공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2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힐다에 없는 스톤을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특별히 선호하는 스톤을 제품에 세팅하고 싶은 경우에는 원하시는 스톤명을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해당 스톤을 저희 생산파트를 통해 확인 후 수급 및 세팅이 가능한 지 확인 후 고객님께 제작 가능 여부를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41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목걸이, 팔찌 체인 길이는 어떻게 제작되나요?   
  • 답변
  • 힐다의 모든 목걸이 제품은 총 길이 42cm로 제작되며, 40cm 지점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O링이 포함되어 제작 됩니다. 팔찌 제품의 경우 총 길이 18cm로 제작되며, 17cm, 16cm 지점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O링이 포함되어 제작 됩니다. 모든 목걸이와 팔찌 제품들은 선호에 따라 길이 변경이 가능하오니 별도 원하시는 길이가 있다면, 주문 시 원하시는 목걸이와 팔찌 체인 길이를 선택하여 주문해 주세요.

40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목걸이, 팔찌 체인 연장은 가능한가요?   
  • 답변
  • 목걸이와 팔찌 모두 체인을 연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체인 연장은 최장 50cm까지 가능하며, 길이 추가에 따라 아래와 같은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 [추가 비용 +1cm 당] 실버 925 : 1,000원 14K 골드 (화이트, 옐로, 로즈) : 2,500원 18K 골드 (화이트, 옐로, 로즈) : 3,500원 [연장 방법] 원하시는 목걸이 또는 팔찌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시고, 아래 링크 또는 메인 메뉴 [Shop Support] 내의 [체인 연장] 메뉴를 통해 주문을 원하시는 제품의 소재와 동일한 체인 소재를 선택하여 함께 구매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https://hilda.kr/goods/catalog?code=0013

39 [제작/배송] [주문 및 제작]주문하고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힐다의 제품 제작에는 총 4영업일이 소요 됩니다. 모든 제품은 오전 10시 기준으로 주문이 취합되기 때문에,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4일 뒤에 제품이 고객님께 출고 됩니다. 예) 월요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제작 후 금요일 발송 화요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제작 후 다음주 월요일 발송 힐다의 모든 제품은 주문 후 (1) 3D 프린팅, (2) 주물, (3) 제품 연마, (4) 스톤 세팅, (5) 각인 또는 도금 작업, (6) 최종 광처리 작업, (7) 검수 과정을 통해 제작이 완성 됩니다. 제품의 품질 유지를 위해서 최소 4영업일의 제작 기간을 기본적인 제작 기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힐다의 제작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hilda.kr/service/making 고객님의 주문에 다른 구체적인 배송일정은 제품 상세 페이지 내의 [제작/배송] 탭을 클릭하시면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빠른 배송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힐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가장 빠른 출고 날짜를 고객님께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38 [제품 정보] [주문 및 제작]각인 안 되는 반지 제품도 있나요?   
  • 답변
  • 각인 서비스는 대부분의 반지에 적용되고 있으나, 일부 디자인의 경우 디자인 특성에 따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각인은 반지의 안쪽에 새겨지게 되는데 (반지 착용 시 손바닥면 쪽과 닿는 부분), 안정적인 각인을 위해서는 최소 1.5mm 이상의 폭을 필요로 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폭 이하의 제품들은 제품의 퀄리티 유지를 위하여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37 [제품 정보] [주문 및 제작]각인은 반지의 어느 부분에 들어가나요?   
  • 답변
  • 각인은 기본적으로 반지의 안쪽에 새겨지게 됩니다. (반지 착용 시 손바닥면 쪽과 닿는 부분) 다만, 일부 디자인의 경우 디자인 의도에 따라 제품의 외부에 각인이 새겨지는 제품도 있습니다. 제품 목록 페이지에서 외부에 각인이 되어있는 이미지가 제공되고 있는 제품들은, 제품 외부에 각인이 제공되는 제품으로 구매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36 [이용방법] [주문 및 제작]쿠폰과 마일리지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쿠폰과 마일리지의 경우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쿠폰과 마일리지의 적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적이며, 아이디가 없으신 고객님께서는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신 뒤, 쿠폰 또는 적립금을 이용 부탁 드립니다. 회원가입 링크 : https://hilda.kr/member/agreement 주문서 작성 페이지 [배송지] 입력 란 하단 [할인] 섹션에서 [쿠폰할인] 및 [적립금]을 선택하시면, 바로 오른쪽 최종 결제금액에 할인 금액이 적용되어 표시 됩니다.

35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선물용인데 별도 포장이 가능할까요?   
  • 답변
  • 힐다에서는 출고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기본적으로 선물이 가능하도록 주얼리 케이스, 품질보증서 외에 별도의 쇼핑백이 함께 패키징 되어 출고 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선물 포장 요청은 하지 않으셔도, 선물이 가능하도록 제공 됩니다.

34 [사이즈 및 커스텀 주문] [주문 및 제작]패키지의 개인화정보카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답변
  • 주얼리 패키지의 개인화정보카드 이름은 원하시는 이름 또는 닉네임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완료하시고,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아이디와 함께 원하시는 이름 또는 닉네임을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해주세요. 그럼, 저희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변경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글자 수의 경우 한글은 최대 5글자, 영문의 경우 최대 10글자 이내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33 [제품 정보] [주문 및 제작]실버 제품에 도금도 가능할까요?   
  • 답변
  • 힐다의 모든 실버 제품은 기본적으로 빠른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무상으로 화이트골드 도금이 입혀져 제작 됩니다. 옐로골드, 로즈골드 도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주문 후에 주문하신 분의 성함 또는 아이디와 원하시는 도금색상을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말씀해주세요. 모든 도금 작업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32 [주문 변경/취소] [주문 변경/취소(환불)]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답변
  • 힐다의 제작 공정은 전일 오전 10시 이후 ~ 당일 오전 10시 이전까지의 주문이 취합되어, 오전 10시에 생산 과정에 들어가게 됩니다. 힐다의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 상품으로 생산이 시작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주문 후 주문 취소를 해야하는 사유가 발생하신 경우에는 주문하신 시점으로부터 바로 다음 오전 10시 이전에 힐다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예) 11일 수요일 오전 11시 주문 ->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예) 12일 목요일 오전 9시 주문 ->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31 [주문 변경/취소] [주문 변경/취소(환불)]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주문 내역의 경우 힐다 웹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뒤, (PC) 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 페이지] 메뉴 아래 [주문 내역] 버튼 클릭 (모바일) 좌측 상단 햄버거 메뉴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버튼 클릭 위 과정을 통해 주문하신 제품의 제작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 [주문 변경/취소] [주문 변경/취소(환불)]비회원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비회원 주문 조회는 주문번호와 주문시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비회원 주문 조회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hilda.kr/member/login?order_auth=1



29 [주문 변경/취소] [주문 변경/취소(환불)]주문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제품을 주문하시고, 제품의 배송지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새로운 배송정보를 말씀해주시면 변경 처리를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주문하시고, 수령하시는 분의 성함, 연락처, 배송지 주소, 배송 메모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꼭 말씀해 주세요. 제품이 택배사에 집하처리 된 이후에는 배송 정보의 변경이 불가능한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28 [주문 변경/취소] [주문 변경/취소(환불)]제품 환불은 가능한가요?   
  • 답변
  • 힐다에서 제작되는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 요청에 따라 제작되는 주문 제작 상품입니다. 그로 인해 원칙적으로는 아래 사유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1. 배송된 제품이 파손되어 있는 경우 (스톤 탈착, 제품 변형 등) 2. 제품의 마감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표면의 얼룩, 눈에 띄는 스크래치 등) 3.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의 배송 다만, 온라인 구매의 특성상 구매 시 고객님께서 구매 결정 시 느끼시는 어려움을 해소해 드리고자, 힐다에서는 다음 조건에 한해 단순 변심이라도 환불 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조건] 1. 제품 수령일 기준 3일 이내 (금요일 수령시 월요일 자정 전까지) 2. 착용하지 않은 제품 및 생활 스크래치 또는 파손이 없는 경우 3. 2주 1회, 회당 1개 한정으로 가능 (커플링은 1회당 2개까지 가능) [환불 신청] 웹사이트 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신청 *주문자 성함 및 아이디, 주문번호, 제품번호, 소재와 스톤을 꼭 기재해 주세요 [환불 택배 발송] 환불은 고객이 직접 선불 택배로 발송 [환불 절차] 환불 처리의 경우 힐다에서 제품 수령 후 2영업일 이내에 처리 완료

27 [제작/배송] [배송 문의]배송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제품이 출고되면 제품의 출고 정보인 송장번호가 고객님께서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핸드폰 번호를 통해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 됩니다. 카카오톡 이용이 어려운 핸드폰의 경우 문자 메세지를 통해 송장번호가 발송되니, 메세지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알림톡의 송장번호를 통해 택배사 홈페이지의 배송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제품의 배송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배송조회: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https://service.epost.go.kr/iservice/usr/trace/usrtrc001k01.jsp

26 [제작/배송] [배송 문의]제품은 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 되나요?   
  • 답변
  • 힐다에서는 CJ대한통운과 배송 계약을 맺고 전담 택배사로 운용을 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